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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5 (노랑뱅기) 약간의 수정 후 시험비행
민경천  2012-05-17 23:30:29, 조회 : 2,705, 추천 : 190
M5_V3기체에
날개 뒷부분 지지대를 조금씩 잘라내고 연결해 붙여서 상반각을 좀더 주고,
리더타면의 실속이 문제인것 같아서 리더타면을 좀 심하게 깍아내고,
이렇게 수정해서 날리니 쫌 날라주네요. (M5 세 기체모두 잘날라주었지만 파도타기가 많이 가라않음)

내침김에 러닝타임 인증 영상 올라갑니다.

http://youtu.be/TqxgPgTIWrQ



오늘 낮에 퇴근 일찍하게되어서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5분동안 날라주고 뻘건 불이 들어옵니다. (무편집 영상)
세탁기 돌아가는 소리가 거슬리네요. ㅎㅎ
우측선회시는 고도하강 되는 문제로 좌측선회만 했습니다. ㅎㅎ


정재광
10mAh 배터리로 5분이라면 소모전류가 100mAh 안팎 정도 되는 모양입니다. 런타임이 긴 것은 삼박자가 잘 맞아떨이진 결과인 것 같습니다. 한층 여유로운 비행입니다. 영상 고맙습니다. 2012-05-18
02:20:34
 


아직도
세상에 10mA 로 3g이 넘는 기체가 5분 비행이라니 믿기지가 않네요...
제가 뭘 심각하게 잘못한것이 맞군요... 이제 느낌이 퐉 오네요...
2012-05-18
06:26:09
 


김영일
2체널 표준기체로 선정하기에 손색이 없는 비행을 해주네요. 제가 본 10mAh용량으로는 최장입니다.
많은 분들께 귀감이 될 영상 고맙습니다.
2012-05-18
08:20:19
 


김창문
비행이 매우 안정적입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이렇게 나르니 최상의 설계인것 같습니다 2012-05-18
11:07:02


민경천
답글 감사드립니다.
반토크의 발란스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우측 선회시 고도가 많이 떨어집니다.
다음버전은 고르게 턴이 잘 되길 빌어야죠. ^^;
2012-05-18
18:14:43
 


박재량
상승도 부드럽고 조종도 편해보입니다
우측 선회시 고도가 떨어지는것은 우측 주익을 약간 늘려보시면 어떨까요? 실내 고무동력기에 그런식으로 적용하여서 제작을 합니다
2012-05-18
22:05:56


민경천
재량님 조언 감사드립니다.
안그래도 주익 플랩부분 조립이 삐뚤어져 의심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조립시 비행성에 영향가는 부분을 좀더 고려해서 설계해야 할 것 같습니다.
2012-05-22
10:1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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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재광 2007/09/02 300 53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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