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 232 최종본

CAP 232 의 최종본입니다. 프로토타입과 크게 달라진 점은 없습니다. 휠팬츠가 PVC(김충현님 충고로, 휠팬츠는 조금 더 가벼워 졌습니다)로 바꼈습니다. 색상과 트림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복잡한 건 질색!! 이라기보단 제 감각의 한계입니다. 처음 제가 만든 기체보단 한결 배면의 구분이 쉬워졌습니다.
사진상의 무게는 70g 으로 기자재(서보 3, CD BL 모터, 수신기, PHX-10 ESC)와 배터리(700mAh 7.4V)를 올리면 비행중량은 약 160g 정도 되겠습니다.
많은 제작 노하우가 담긴 기체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요?(사실 알고보면 별 것 없음)

여전한 EPP 카울 - 보수가 쉽고 찢어지기는 하나 부서지지는 않습니다.


PVC 재질로 가볍고 질긴 휠팬츠


역시 캐노피가 있어야 산다! 캐노피도 분리가 가능하므로 조종사를 넣을수도 있습니다!! 풋~(어이없는 코웃음)


스티어링 가능한 어설픈 테일휠


필름이 반짝반짝


개념없는 트림이지만 잘 보인다면야! 자세히 보면 날개 앞전의 반짝임이 다릅니다. 왜 그럴까요?^^
그렇습니다!!! 앞전은 EPP 를 사용해 '찌그러짐 방지 공법'으로 제작되어 있지요!!!(제가 만드는 모든 기체는 이 공법이 적용됩니다) 이것이 다이나믹RC 만의 노하우!!! 풉~
그렇지만 강한 충격을 받으면 엉뚱한 부분이 부러지는 수가 있습니다. ㅜ.ㅜ


ARF 급




홈으로